인천시티투어버스 송도 G타워 전망대

profile 보조개공주맘 2200

IFEZ global center는 다양한 문화 교류 활동들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을 꼽으라 하면 한국어 수업이 있는데요

이제 송도 센트럴 파크로 발길을 옮겨 봅니다

G타워 처럼 가성비 짱인 곳이 또 있을까

우리는 센트럴파크 인근에 G타워가 있다는 정도만 알고 갔다

인천송도G타워 주차장요금은. 이것마저 무료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태어나 처음 가본 송도에요! 삼둥이네 동네로 유명하죠 주말에 방문했는데 북적이지않고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송도 G타워 전망대/홍보관 포스팅은 이쯤 으로만 진행하고. 마무리 짓습니다

송도전망대 33층 G타워에 가보았어요! 송도가 한눈에 쫙펼쳐집니다 입장무료 주차무료였어요!

G타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야간 경관만 관람 가능 되고,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명절 및 법정 공휴일에는 휴무이니 방문하기 전 참고하기 바란다

G타워는 33층을 관망대로 허용하고 있구요 입장료는 무료, 주차비도 무료 입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드나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올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G 타워에서 송도를 만나봤습니다. 즐거운 한주의 시작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남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걱정하지 않고, 내가 능력이 없음을 더 걱정하겠습니다

야경을 보러 올까도 했지만.시간이 안맞아서 일찍이 구경하고 내려 왔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이 훤히 보이는 이 곳 G타워 였습니다

송도 한옥마을 내부에는 식당카페 등이 들어서 있다. 이디아경복궁 등 유명한 프랜차이즈다. 평일에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토요일과 일요일 밤에는 마을 중간에 위치한 작은 마당에서 소규모 음악 공연이 진행된다

송도 G타워 전망대로 다들 한번씩 방문해주시는거 같습니다

G타워 전망대는 저녁7시까지 운영되는걸로 알고있으니 선선한 초저녁에 바람쐬러 한번 올라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나니와 요스케! 전망은 정말로 쵝오인데 가격대비 양이 좀 적긴 하더라구요

색깔이 이쁘더라구요 맛은 뭐.에이드 기분으로 먹는거죠 그리고 빵을 냅다 집었는데 다들 크루아상을 많이드시나봐요 저희가 마지막 다 가져왔어요

인천 가볼만한곳 송도 G타워 전망대 가기 위한 출입구 입니다

송도 g타워 구내식당 메이드인맘은 맛있는 밥집 별로 없는 송도에서 나름 괜찮은 맛집이랍니다

연수구 SNS 서포터즈 4기 강문정 님 콘텐츠입니다

근처 짧은 시간에 관광하기 좋은 인천 센트럴파크에 갔다 왔다

한쪽에 기념품 가게도 있고 카페도 있고 무료 망원경도 있습니다. 하지만 날이 흐려서 망원경도 무용지물입니다

건물의 33층에 위치한 G 타워 전망대입니다

어쨌든 이곳을 찾은 이유는 전망대때문입니다!

줌을 당겨서 인천대교를 가까이 담아봅니다. 미세먼지가 나쁨이어서 실루엣 처럼 보이는 인천대교. 사진을 찍는 그 시간에도 많은 차들이 공항 방향으로 이동중이었습니다. 저희 가족이 해외 여행을 갈때마다 지나는 곳이어서 인지, 가슴이 살짝 두근거렸어요

사실. 자전거도 타고. 간만에 다녀왔습니다!

주변 경관을 구경하러 창가쪽으로 갔습니다

평일날만 야경을 볼수 있어요 8시까지 하거든요

그때보다 사람은 없었지만 여전히 풍경이 좋았다

그 건물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벌써 불금이군요. 선선한 여름. 이제 여름도 끝자락을 향해가네요. 다음 주는 다시 더워질 수 있다고 하던데. 이대로 그냥 가을로 넘어갔으면 하는 바램인데 말입니다

관람시간 30분 1시간 실질적으로 관람시간은 모두 제각각 입니다

올해 인천1호선 출구 폴사인이 이런 식으로 바뀌었는데 송도국제도시 구간 역시 이런 모습으로 기존 역들과 통일되었습니다. 근데 역명 글씨가 너무 작게 보인다는 단점이 있죠

이렇게 코스로 나오구요! 스테이크정식은 선택할수있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춥네요. 하지만 바람도 쏘일겸 송도 센트럴파크 산책하러 다녀왔는데 기분전환도 되고 도심속에서 여유로움도 느낄 수 있었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탁트인 공간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비싸서 저는 약간 돌아서 영종대교를 타고 넘어간답니다

1층옥외에 자리가 마침있어 차세우고 건물로 들어가며 올려다본 G타워 툭툭 잘라놓은듯한 외관이 참 독특해요

송도 nc큐브 커널워크. 저기서 예전에 득템을 했었죠. 한번씩 깜짝 세일로 좋은 상품을 내 놓는답니다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 어른인 우리가 체험하기에도 신기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그냥 마음이 둥둥 떠있는 기분이였어요

트라이볼 3개의 볼이 현대적인 건축물로서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고 있어요. 공연장으로 쓰임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볼 주변엔 물을 채워 물에 비친 트라이 볼의 모습이 더없이 아름다울 것같았지만 겨울이라 물은 채워져 있지않았어요

무려 무료전망대라 외국인 단체관광코스이기도 합니다

이건 본인 뿐만 아니라 다음 사람에 대한 에티켓이죠!

해가 거의 질때라 다시 요기로 돌아왔어요. 센트럴파크쪽도 멋있긴한데 바다가 보여서 그런지 해지는 인천대교 정말 멋지더라고요

같은 층에 하늘정원 스카이 가든이 있었던 모양인데, 몰라서 못가고 말았습니다

야경도 멋있을꺼 같아 담엔 저녁을 먹으로 올 계획이다

초밥과 튀김, 우동, 메로구이 가 함께 나와요!

혹시 나중에라도 송도에 가시게되면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아름다운 도시를 보실수 있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서해쪽을 별로안좋아했거든요? 바닷물이 안깨끗해서 헌데 요즘많이 깨끗해 졌더라구요?

특이한게 센트럴파크는 공원인데, 주변에 높은 빌딩들이 많아서 공원하고 언밸런스 하면서도 조화로워요. 미래도시 같은 느낌 호수에서는 카약,보트 탈수 있어요

색이 계속 변하는데 우주선같은 느낌이 들었다

사진에서 보듯이 인천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라고 하네요

얼른 엘베타여 33층까지 한방에 슝 갑니다

i
g
profile Sue |
전 송도 딱 1번 가봤는데 그것도 한 4-5년 전쯤? 그때엔 진짜 휑했던거 같은데 그동안 뭐가 많이 생겼나봐요 ++! 멋지고 높은 빌딩들도 많아지고 볼거리가 많을 것 같아요 10월부터 송도 전등축제?인가 시작한다고 하던데 g타워 전망대에서 내려다 보면 정말 멋질 듯 ++!
profile 드팩민 |
이웃님! 기분좋은 하루를 맞이하셨나요? 저는 아침부터 너무나 정신없는 하루로 시작했어요 우리 오남매 등교시키고 청소하고 빨래하고 나니 이사긴이네요 그래서 잠시의 틈을타 이웃님 블로그 놀러와서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글 유익하게 읽고 가며 흔적남기고 가요! 날이 쌀쌀하니 따뜻한 차를 드시며 여유로운 하루 보내셨으면 하네요!
profile 라벤더 |
공감가는 내용이네요 포스팅 잘보고 가요
profile 예담사랑 |
밍디님 완전 먹을 복 있으시다며 며칠 전에두 맛있는 사은품 받으시구! 이번에두 저는 홈플러스 빵 중에서 커피찰빵 ++ 넘넘 좋아해요 그거 한번 먹어보구 완전 반해서 홈플 갔다 올 때 마다 항상 하나씩 사오게 된다며- 오늘도 좋은 꿈 꿔요
profile 임정현 트레이너 |
뷰가아주 끝내줍니다
profile 이슬 |
전 이거보니 호텔뷔페가 가고싶어졌심다 쩝
profile 밤송이군 |
서연이 눈이 동글동글 땡글 크네요 근데 여긴 CG같이 이뿌대요
profile 대기만성 |
할머니 패션센스 좋으시네요 봄에 딱 맞는 꽃무늬 즐거우셨겠어요
profile 고마운손길 |
지난 겨울에 여기서 일몰을 찍었는데 꽝 쳤어요.금년에도 날 좋은 날 받아서 한 가야 하는데
profile Galaxy |
너무 예쁘죠 잇님도 나중에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러 한번 놀러 오세요
profile 쏘잉공룡 |
전 맛보단 어느분과 데이트를 하셨는지가 더 궁금
profile 도톨도톨 |
네오래간만에 왔지요 잘지내셨나요 송도는 갈때마다 느끼지만 참 깔끔하고 쾌적한 동네에요
profile 푸른솔 |
저도 송도 항상 가보고 싶엇는데 이렇게 대리만족 하구 가용
profile 새벽이 |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3
profile 이쁜쩡이 |
송도 자주 놀러가는데 이렇게 높으데서 풍경을 본적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송도 좋은거 같아요
profile 나리맘스 |
뻗을갈대에 빵 아무말이라도 귀욥
profile 새로운시작 |
앗. 인천자주 가봤는데 송도지타워는 몰랐어요! 완전 이쁘네용! 꼭 가봐야겠어요
profile 쮜여사 |
그쵸 국적인느낌이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