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2일차 5 분위기까지 맛집 로빙화 제주도 남쪽코스

profile JeDoRi 3300

코스 시작점에서 아침 11시에 출발해 느긋하게 걸어서 오후 4시에 도착했다

15km에 이르는 짧지 않은 코스입니다

이번주말인 토요일 비소식이 있으니 그 기간에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일단 날씨체크를 계속 하시면서 비에 대비한 제주도여행코스 일정도 하나 더 준비하고 여행을 떠나시기 바랍니다

거기에 저녁식사로 통갈치조림을 생각한다면, 차를 타고 멀리 나가지 않고도 호텔 1층 식당에서 투숙객만의 추가되는 할인 가격으로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 2박3일 동안 제주도에서 들어가는 비용을 조금은 아낄 수 있겠죠

밥먹고 어디갈까 하다가 오름하나는 올라야지 제주도가 바람이 많이 불어 중산간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에서 생명상을 수상한 장소랍니다. 근처에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제주현대미술관도 있습니다. 아이와 오르기 어렵지 않은 오름이였답니다

제주도 6월 여행이 여러분들의 삶에 큰 활력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주도여행코스 일정에 우도를 넣고싶은데 어디에 어떻게 넣어야할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오늘은 임신 6개월차에 제주도 태교여행 다녀온 포스팅입니다

그리고, 날씨 좋은 날엔 사진에서처럼 한라산을 비롯해 서남쪽 해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가슴 탁 트인 느낌이 참 좋아요

당일치기로 즐길 수 있는 서쪽, 동쪽 코스인데요. 렌터카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운전이 불가능하거나 편하게 즐기고 싶을 때는 허 피디의 원데이 버스투어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동쪽 해안과 북서쪽 해안 및 남쪽 해안은 높이 20m 정도의 절벽으로 되어 있으며 파도가 심해서 생긴 해식 동굴이 여러 개 있다고 합니다

겨울 제주도 여행 코스로 고르기는 했지만, 눈이 내리지 않을 때는 비추예요. 눈이 없으면 그냥 삭막한 느낌의 겨울 숲이거든요. 필수 제주도 동쪽 코스로 넣지는 말고요. 날씨 상황을 보면서 결정하는 걸 추천해요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섭지코지 이렇게 3곳은 거의 3종세트로 묶어서 제주도여행코스 짤 때 넣으면 됩니다

바람이 잔잔해 파도가 없는 날이면 이렇게 평화로운 풍경이 곧 여행지가 되는 행원리입니다. 한쪽으로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해안로를 달리다 잠시 조용히 쉬어갈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포인트이기도 해요

김포에서 비행기 출발시간이 9시 50분이라 해도 최소 9시까지는 공항에 도착을 해야 하며, 집에서 공항까지 가는 시간이 1시간 정도는 소요될 것이니 1일차에 제주도 여행을 위해 집에서 준비를 시작하는 시간은 오전 6시7시쯤 일 것입니다

올레길을 걷는 사람들을 타켓으로 장사를 하는 듯 싶은데 가끔씩 올레길을 걷다보면 이런 곳이 오아시스처럼 느껴집니다

제주도 남쪽코스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마노르블랑 들러보세요

그 중에서도 가장 사랑을 받는 코스가 1코스와 7코스죠!

송악산 둘레길 동남쪽에 위치한 부남 코지는, 송악산 둘레길 최대 풍광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장소이다

지난번엔 서쪽투어 였고 이번엔 남쪽투어다

그렇다고 계획된 여행 코스와 너무 떨어진 위치에 있는 맛집을 일부러 찾아가는 건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여행으로써, 가능하다면 월정리 해변 근처에서 원하는 메뉴를 골라보면 어떨까요

하지만 천지연 폭포의 사이즈에 원앙폭포는 기억에서 사라져 버렸답니다

보이시나요? 계단만 몇개 내려왔을 뿐인데 이런 에메랄드 자연 풀장이 있었어요!

덕이는 미리 예약을 하고 제주 오션팰리스호텔에 방문했어요

계획이 틀어지는 것에 사실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 편인데요

용눈이오름도 가을에 가시면 멋진 억새를 볼 수 있는 오름입니다

놀다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어서 에코 키친으로 향했어요!

바람의언덕이라는 별명이 있는곳이라 바람이 항상 많이 부는지역이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너무 많은 여행지 보단 3곳4곳 정도유명관광지 1곳 + 자연명소 23곳만을 다니며 여유롭게 다니시는게 좋습니다

다음 달 2월까지는 투숙객을 위한 치킨 제공 및 바우처를 추가로 주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기분 좋은 시간이 되실 겁니다

또 다른 화산 지층을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인데요

주상절리형의 암벽과 에메랄드빛의 연못이 아름다운 절경을 이룬답니다

그 당시의 역사도 알아볼 수 있었답니다!

숲길을 지나다 보면 두 마을로 갈라지는 벌러진 동산이 나온다

제주도에 명소가 대부분 해안가에 위치해 있는 것은 화산활동에 의해 흘러간 용암이 바다와 만나면서 특이한 지질과 모습들로 만들어낸 명소들이 많기 때문 인데요. 그러한 멋진 해안을 제주도 여행코스에 넣고 싶다면 오늘 소개하는 장소들을 참고해 보세요

맛집도 많이 접할 수 있어서 거의 눈으로는 제주도 여행 백번 다녀온 느낌이예요

공터에서 카페까진 도보로 약 5분 정도 소요되며 걷는 동안 낮은 담장 안으로 들여다볼 수 있는 제주 사람들의 정겨운 모습들도 눈으로 담을 수 있어 이 또한 여행의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은 낱개 포장이고, 제주공항까지 배송 가능합니다

제주도는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허겁지겁 쉬다보니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이건 B세트에요

아! 그리고 요즘은 유채꽃도 돈 내고 구경해야 되더라고요

제1폭포는 일정량의 비가 오면 폭포가 생기고 그렇지 않은 날은 이렇게 에메랄드 빛을 내뿜어요

profile 다영아빠 |
제주도 또 가면 되잖아요. 이 말 참 좋아요! 오늘같이 햇살이 환하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날엔, 함덕 서우봉 해변에 올라 가슴 쫙 피고 바닷 바람 맞고 싶어요 아!
profile 손해사정사 좌효주 |
봄이되면 정말 엉덩이가 들썩들썩. 저도 마음이 급해집니다
profile xtom21 |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네요
profile 메밀꽃부부 |
이쁜 곳이 넘나 많은걸요? 역시 제주도는 계절별로 가줘야해요
profile 더나은축산유통 |
헿 즐겁게 놀다오세요0
profile v도로시v |
제주도에 친구가 사는것도 행운이라며 겁나 생색냈습니다
profile 화담 |
그렇군요! 참 알면 알수록 매력있는 섬이에요
profile 선도부장 |
저도 딱새우가 참 맛있더라고오. 덕분에 시장구경잘 했어요. 호텔에서의 술상 정말 남부럽지 않아보여요 오늘은 대기상태가 좋음이네요. 만끽하세요
profile |
가보고 싶네요 저도 한번가봐야 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profile 양재 햇살이 |
언넝 사진도 올려주세용
profile 착한윤씨 |
잘 보고 갑니다. 남은 시간도 화이팅하세요
profile 소소함 |
여름이 덥지요 빨리 가을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rofile 한페이 |
사진들이 다 멋있네요 ! 올해 연말에 제주도로 워크샵가는데 동쪽해안도로가 너무 이쁜거같더라구요 함덕해변 시작으로 김녕, 월정리, 세화해변 쭉 드라이브 하고싶은데 네비에 뭐라고 쳐야할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그냥 쭉 달리면 되나 싶어서요
profile 고요한섬 |
오랜만이에요 오라버니 잘지내시죠 ?.? 블로그 놀러갈게요 감사합니당!
profile 라라 |
가이드 아저씨 너무 친절하고 좋았음 직업정신을 초월한 친절이 있는 사람인듯 제주도가 우리나라 섬이라서 너무 행복했다
profile 제주왕자 |
자주 소통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